2_ABOUT_DIDGEVIBE_메인.jpg

ABOUT DIDGEVIBE

BRAND STORY

2_ABOUT_DIDGEVIBE_본문_1_edited_edited.jpg

2013년 해외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악기와 사랑에 빠져 인생의 방향이 송두리째 바뀐 조현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원초적인 사운드를 내는 핸드팬을 국내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런 이유로 국내 최초로 핸드팬 전문 스튜디오를 오픈하였고 워크숍과 레슨, 공연등을 통해 문화를 전파해가고 있습니다.

 

HANDPAN

핸드팬은 2000년 초반 스위스 베른에 있는 팬아트社의 펠릭스(Felix Rohner), 사비나(Sabina Schrer) 남매를 통해 탄생했습니다. 상판과 하판 두 개의 원형 철판을 접합한 타원형 형태의 행(Hang)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태어난 이 악기는 훗날 핸드팬의 원류가 됩니다. 체명악기로 분류되는 핸드팬이 갖고 있는 고유의 소리는 신비로우며 몽환적입니다. 그래서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유럽을 시작해 전 세계로 확산되어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이완 시키는 핸드팬 특유의 소리는 뉴에이지 음악과 요가, 명상에도 사용되고 있는 힐링 사운드입니다.

2_ABOUT_DIDGEVIBE_본문_2_edited_edited_edited.jpg
 

DIDGEVIBE HANDPAN

2_ABOUT_DIDGEVIBE_본문_3_edited_edited_edited.jpg

디지바이브 핸드팬은 '보다 쉽게, 보다 따뜻하게'를 모토로 제작되었습니다. 디지바이브 핸드팬은 조현 대표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QC를 마친 제품입니다. 오랜 시간 고민과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디지바이브만의 핸드팬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디지바이브 핸드팬은 따뜻한 소리를 추구합니다.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Overtone(배음)이 발생하도록 노트마다 Resonance(공명)에 신경을 썼습니다. Fundamental Frequency(근 주파수)가 뚜렷하기 때문에 긴 서스테인(Sustain) 과 따뜻한 음색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지바이브 핸드팬은 조현 대표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중국 OEM 방식으로 제작 후, 다시 한번 꼼꼼히 검수를 마친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A/S가 가능한 점 역시 디지바이브 핸드팬의 장점입니다.

2_ABOUT_DIDGEVIBE_본문_레이아웃 복사.jpg